한국통증중재시술연구회 정회원은 가입 신청 후 연구회에서 심의 평가 후 회원 자격이 주어집니다.

회원가입 상세 자격 등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회원가입 관련 문의 사항 : korsis2019@gmail.com

KORSIS 정회원

1) A.정회원은 대한민국의 의사면허를 취득한 자로 진단 혹은 치료 목적으로 척추 및 말초 통증 중재시술을 시행하고 있는 의사로 국한시킨다.
2) 정회원은 Korsis의 목적과 업무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야 한다.
3) 정회원은 대한의사협회에서 인정한 전문의 이거나 전문의라고 인정된 시험을 통과한 의사여야 한다.

KORSIS 준회원

1) 통증중재시술을 시행하고 있거나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의사면허를 취득한 모든 의사는 준회원이 될 수 있다. 전문의 수련 과정에 있는 자(레지던트)는 척추 및 말초 통증에 대한 중재 시술을 시행한 것이거나 그러한 상태에 있음을 증명해야 한다.
2) 전문의 수련과정에 있는 의사는 대한의사협회에서 인정된 전문의 과정이어야 한다.
3) 의료인 중 박사학위를 취득했거나 척추 및 말초 통증 중재 시술에 관심을 가진 지원자는 이사회의 허가를 받으면 준회원이 될 수 있다. 준회원으로 입회하고자 하는 자는 입회비를 납입할 의무가 있다. 준회원은 선거권과 피선거권이 없다. 그러나 선거권은 없더라도 어떠한 정규 혹은 임시 총회에 참석할 수 있다. 준회원은 Korsis의 모든 간행물을 받아 볼 수 있다. 준회원이 납입한 납입금은 이사회에 의해 별도로 관리 할 수 있다.

회원가입